페르소나미디어, DJ ‘Dimitri Vegas & Like Mike’ 중국 진출 돕는다

2019-10-23 15:30 출처: 페르소나미디어

Dimitri Vegas & Like Mike는 중국과 한국 시장에서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하여 페르소나미디어와 손을 잡았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3일 -- 벨기에 출신의 형제 DJ 듀오인 Dimitri Vegas & Like Mike가 올해 DJ Mag’s 2019 TOP 100 DJs 투표를 통해 전 세계 1위로 선정됐다.

이들은 2015년 1위를 기록한 이후 3년 만에 다시 왕좌에 복귀했다. 국내에서는 2016년 첫 내한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가 있어 매니아층도 갖추고 있는 DJ이다.

Dimitri Vegas & Like Mike는 이 성공적인 행보에 이어 중국과 한국 시장에서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하여 페르소나미디어와 손을 잡았다.

페르소나미디어는 국내외 셀럽 및 인플루언서 데이터 분석과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업체이다. 특히 중국의 주요 소셜 미디어인 ‘샤오홍슈’로부터 한국 연예인의 계정에 대한 독점적 권한을 확보했다.

한국 연예인뿐만 아니라 미란다커(Miranda Kerr), 제시 제이(Jessie J) 등 해외 셀럽의 중국 소셜 미디어 계정 운영으로 사업을 확대해 진행하고 있으며 이들에 이어 Dimitri Vegas & Like Mike의 중국 소셜 미디어를 전담하게 됐다.

페르소나미디어는 Dimitri Vegas & Like Mike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관리·운영해 중국 팬들과의 소통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페르소나미디어 개요

한국, 중국, 미국에 법인을 둔 3년 차 스타트업으로 국내 브랜드 해외 진출 및 연예인들의 홍보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에 7개의 사무실을 두고 수많은 국내 브랜드 및 셀럽과 협업하며 K-Beauty와 K-POP을 소셜미디어 및 디지털마케팅을 통해 해외 각국에 알리고 있다. 올 초 샤오홍슈로부터 연예인 계정 오픈에 대한 독점적 권한(Representative Agreement)을 받아 승리, 송승헌 등 한류 스타들의 소셜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