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퓨어힐스, 미국 글로벌 유통체인 코스트코 온라인몰 론칭

2019-10-23 15:22 출처: 아미코스메틱

아미코스메틱의 퓨어힐스가 미국 글로벌 유통체인 코스트코 온라인몰 론칭에 성공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3일 --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가 10월 미국 글로벌 유통체인 코스트코(Costco) 온라인몰 입점에 성공했다.

코스트코는 미국의 3대 소매 유통업체 중 하나이자 전 세계 약 770여개 지점의 판매망을 갖춘 글로벌 유통 체인이자 작년 한해 1496억달러(약 182조원)의 매출을 기록한 미국을 대표하는 유통 기업이다.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퓨어힐스는 브랜드의 베스트 셀링 라인이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시카열풍 트렌드에 힘입어 병풀추출물이 90퍼센트 함유된 센텔라 90 앰플과 실제 녹차 잎이 들어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 팩인 센텔라 65 그린티팩을 듀오 키트로 선보이며 현지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퓨어힐스는 이미 내추럴 성분을 이용해 ‘피부를 위한 휴식’을 모토로 하는 자연주의 콘셉트와 모기업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포뮬러 및 디자인을 인정받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 폴란드 등 유럽 전역에 매년 브랜드 존으로 입점하며 한국 화장품의 저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 이번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 신규 입점을 통해 미주 지역까지 글로벌 스킨케어 확장을 진행할 계획이다.

퓨어힐스는 유럽시장개척의 선두주자로, 프랑스 퍼퓨머리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프리미엄 백화점 엘 꼬르떼 잉글레스(El Corte Ingles), 폴란드 드럭스토어인 헤베(HEBE) 등 서유럽 메이저 유통 전 매장 브랜드 존 론칭에 이어 우크라이나 및 리투아니아의 럭셔리 퍼퓨머리인 브로카드(BROCARD)와 카스카다(CASCADA) 전 점 브랜드 존 론칭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K-뷰티 업계의 전반적인 불황에도 불구하고 서유럽과 동유럽을 대표하는 뷰티 전문 리테일에 잇따라 론칭하며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아미코스메틱은 인증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엄선하여 파트너십을 맺는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 입점에 성공한 것은 퓨어힐스 브랜드의 가치와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며 미국 화장품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 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28건, 유럽화장품(CPNP) 218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91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5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6건을 보유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 (씨엘포), 자연주의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23건, 유럽화장품(CPNP) 200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86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2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2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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