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스킨레지민, 다이슨 증정 온라인 이벤트 진행

다비네스와 스킨레지민 각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 “한가위 박스 구매하고 다이슨 받자”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한가위 박스’ 30% 할인
베스트 리뷰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코랄 헤어스트레이트너 증정

2020-09-16 08:00 출처: 다비네스

다비네스·스킨레지민이 다이슨 증정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다비네스와 스킨레지민을 공식 수입하는 뷰티앤케이가 추석을 맞아 ‘한가위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다이슨 경품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다비네스, 스킨레지민 각 공식 온라인몰에서 회원 가입 후 ‘한가위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각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브랜드 계정 태그 혹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한가위 박스 구매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과 코랄 헤어스트레이트너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비네스, 스킨레지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비네스, 스킨레지민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한가위 박스는 정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비네스 한가위 박스는 △에너자이징 샴푸 250ml(두피 모근 강화 샴푸) △너리싱 미라클 마스크 250ml(극손상모 케라틴 케어) △오이 올인원밀크 135ml(보습과 영양 공급) △다비네스 쇼핑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레지민은 △클렌징크림 150ml(마일드한 보습 클렌저) △마이크로 알개 에센스 25ml(영양 및 수분 공급) △리프트 아이크림(눈가 피부 탄력 케어) △트리펩타이드 크림(안티에이징)으로 구성됐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마케팅 총괄 부장은 “추석을 맞아 다비네스, 스킨레지민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한가위 박스를 구성하게 됐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슨 헤어 스타일링 제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