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헬스사이언스, 신임 이사회 임원 선임

2020-09-17 09:23 출처: PRA 헬스사이언스
롤리,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Inc. (NASDAQ:PRAH))는 글렌 스테틴(Glen Stettin, 일반의)이 2020년 9월 14일부로 이사회 임원으로 선임됐다고 발표했다.

콜린 섀넌(Colin Shannon) PRA 헬스사이언스 CEO 겸 회장은 “스테틴 신임 이사가 이사회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스테틴 박사는 의사이자 경영인으로서 헬스케어 분야에서 활동해 왔으며 혁신, 데이터, 분석, 기술 및 통합 헬스 솔루션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환자들에게 더 다가갈 수 있는 임상 연구 혁신을 지속하는 우리 회사 이사회에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테틴 박사는 Cigna Corporation 사업부인 Express Scripts & Cigna Services 부사장 겸 최고혁신책임자로 재직하면서 연구 개발, 환자 및 의사 경험 증진, 제품 개발 및 경영을 전담했으며 새로운 임상 솔루션 및 데이터, 분석, 서비스 형태의 플랫폼 개발에 초점을 맞춰왔다. 이전에는 2018년 Cigna Corporation에 인수된 Express Scripts 부사장 겸 최고혁신책임자로 활동했는데, 2012년 4월 이 회사가 Medco Health Solutions, Inc.에 합병되면서 합류했다. Medco에서 17년간 근무하면서 임상, 운영, 기술, 제품 담당 사업부 고위직을 역임했다.

스테틴 박사는 리하이대와 펜실베이니아대 의대에서 각각 학사 학위와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캘리포니아대 샌프란시스코캠퍼스(UCSF) 산하 병원인 Moffitt-Long Hospital에서 레지던트 수련(내과)을 했으며 이 곳에서 치프 레지던트를 맡았다. UCSF와 스탠포드대에서 순환기내과 펠로우와 Robert Wood Johnson Foundation Clinical Scholar로 활동했다.

PRA 헬스사이언스 (PRA Health Sciences) 개요

PRA 헬스사이언스는 풀 서비스 글로벌 위탁연구전문기관(CRO)으로 전 세계 생명공학 및 제약업계에 제품 개발 및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PRA의 통합 서비스는 데이터 관리, 통계 분석, 임상 시험 관리, 규제 및 신약 개발 컨설팅 등이 포함된다. PRA의 해외 사업 지역은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남아프리카, 호주, 중동 등 75여 국가를 포함하며, 전 세계에 1만75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당사는 2000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약 4000건의 임상시험에 참여했다. 또한 주요 임상(pivotal) 및 보조(supportive) 실험에 다수 참여해 미국 FDA 및 해외 규제기관으로부터 95건 이상의 약물 승인을 획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ah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