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자사의 일본 디스트리뷰터 사업 인수 발표

일본 시장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Cinema 4D, Red Giant 및 Redshift 예술계에 대한 직접 지원을 제공하기 위하여 Maxon Computer KK 설립

2021-01-20 13:10 출처: MAXON Computer GmbH

Maxon이 일본 시장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Cinema 4D, Red Giant 및 Redshift 예술계에 대한 직접 지원을 제공하기 위하여 Maxon Computer KK를 설립했다

프리드리히스도르프, 독일--(뉴스와이어)--Maxon이 그동안 Maxon 커뮤니티 및 사업을 담당해왔던 자사의 일본 디스트리뷰터의 사업 부문에 대한 인수를 완료하고 일본 내의 첫 번째 공식 사무소인 Maxon Computer KK를 설립하였다고 19일 발표했습니다.

지난 10년간 Maxon의 일본 대리점인 도쿄의 TMS Corp은 Maxon 커뮤니티 내에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Maxon Computer KK의 설립은 이러한 연결을 더욱 심화할 뿐 아니라 일본 시장에 대한 Maxon의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줍니다. Maxon은 또한 TMS Corp의 창업자인 Manfred Flick이 이 새로운 자회사의 지역 디렉터로 임명되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또한 이 회사의 의욕적인 팀원들 모두 Maxon 가족이 되었습니다.

TMS Corp은 Cinema 4D가 이미 확고하게 자리를 잡고 있는 이 지역의 방송, 산업 디자인, 건축 디자인, 이벤트 및 전시회 그리고 게임 개발 산업 부문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일본의 많은 유수 TV 방송국들이 이미 Cinema 4D를 제작에 사용하고 있으며 유수의 관련 업계 회사들의 디자인 부문에서도 Cinema 4D를 널리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인수는 이러한 회사들에게 환영할 만한 소식이 될 것입니다.

Maxon CEO인 David McGavran은 “일본은 그동안 커다란 성장이 이루어졌으며 앞으로도 성장할 지역”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TMS 팀은 이 지역에서 매우 강력한 파트너로 성장해 왔으며 그들의 전문성은 일본 및 APAC에서의 Redshift, Red Giant 및Cinema 4D제품 라인업의 영향을 증대시키기 위한 우리의 노력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했습니다.

고객들에 대한 혜택

이번 인수를 통해 Maxon은 지원 시스템을 강화하고 지속적이며 정기적인 무료 세미나를 통하여 수 많은 제품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Red Giant와 Redshift 제품이 더해지고 전체적인 Maxon One 번들이 더해져 작업하는 모든 크리에이티브들에게 더 많은 흥미로운 툴들을 제공할 것입니다.

Maxon KK의 지역 디렉터인 Manfred Flick 개요

1994년 Manfred는 독일 회사를 위한 방송 엔지니어로서 8년간 일본에서 근무한 후 도쿄에서 TMS Corp.을 설립하였습니다. 1998년 LA에서 개최된 Siggraph 전시회에서 Maxon 부스에 방문한 그는 Cinema 4D의 인기와 가능성을 처음 발견하였습니다. 이것이 Maxon을 위하여 일본 시장의 문을 열고 20년간 이어져 온 귀중한 관계의 시작이었습니다. TMS에게 새로운 제품을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 소개한다는 것은 일종의 도전이었습니다. Manfred와 그의 숙련된 팀의 끈기와 인내 그리고 헌신을 통하여, Cinema 4D는 빠르게 디자인 업계의 필수적인 툴로 자리매김하였고 Maxon의 Red Giant와 Redshift 제품 라인업들도 빠르게 그에 버금가는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Maxon 개요

Maxon은 2D 및 3D 디자인, 모션 그래픽스, 비쥬얼 이펙트 및 시각화 분야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강력하면서도 이해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Maxon의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창의적인 워크플로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동사의 제품군에는 수상에 빛나는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테크놀로지 수트인 Cinema 4D와 혁신적인 편집, 모션 디자인 및 필름 메이킹 툴인 다양한 Red Giant 라인업, 그리고 하이-엔드 프로덕션의 빠른 Redshift 렌더링 솔루션들이 들어있습니다.

Maxon의 구성원들은 성공적인 예술적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힘을 실어주는 것을 믿는 재미있고 열정에 넘치는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재미있고 폭 넓은 이벤트에서부터 무상으로 제공되는 Cineversity 교육 자료들까지, Maxon은 크리에이트브들과의 강한 연결을 만들고 그들의 프로페셔널한 성장을 돕는 것이 Maxon이 업계 트렌드의 정점을 유지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Maxon은 Nemetschek 그룹의 일원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363759/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