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Festa와 함께하는 생활용품 박람회 더기프트쇼 개최 예정

4월 29일(목)부터 5월 2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려

2021-02-16 09:00 출처: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생활용품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더기프트쇼가 2021년 서울과 수원에서 총 4회 개최된다

서울--(뉴스와이어)--제2회 더기프트쇼가 2021년 4월 29일(목)부터 5월 2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봄축제 콘셉트로 4일간 개최된다.

2020년 7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처음 개최된 제1회 더기프트쇼에는 128개사 208부스가 참가했으며, 핸드메이드를 비롯한 9개 품목 부스로 구성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다양한 구매 선택권을 제공했다.

올해 4월 개최되는 제2회 더기프트쇼는 화창한 봄축제 선물전 콘셉트로 열릴 예정이며 약 200개 업체가 참가해 더욱 풍성한 행사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주최 측은 참신한 공간 구성을 기획하고 있는데, 봄 내음이 물씬 나는 분위기를 전시장에 정확히 구현해 관람객 모두에게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축제형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이번 공간 구성 전략은 그동안의 일률적인 전시장의 모습을 뛰어넘어 문화와 비즈니스, 힐링이 함께 공존하는 새로운 전시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2회 더기프트쇼에서는 △핸드메이드 △디저트·푸드 △뷰티·헬스 △패션 △라이프스타일 △리빙·키친 △크리스마스 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구성해 관람객들에게 폭넓은 구매 선택권을 제공한다. 또한 소상공인들의 비즈니스 플랫폼 제공과 전시회 진입장벽을 해소하기 위한 더기프트쇼 마켓(플리마켓)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인디밴드 공연, 마술공연 및 다양한 체험 클래스까지 준비해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더기프트쇼는 올해 총 4회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 수원컨벤션센터(제2회)를 시작으로 aT센터(제3회), SETEC(제4회), aT센터(제5회) 등 계절별 축제형 콘셉트에 맞춰 열린다.

또한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선착순 이벤트를 비롯,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한다.

더기프트쇼 사무국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입체적인 준비를 했다. 관람객 대상 대응수칙 사전 안내, 방역물품 구입, 일일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 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 및 위생장갑 전원 착용, 발열 체크(3회), 응급매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 관리에 만전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 여건을 조성할 예정이다.

제2회 더기프트쇼 입장료는 3000원이며 더기프트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할 수 있다. 전시회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 개요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 전문 업체이다. 서울 경기 부산 창원 울산 대구 광주 수원 등 전국에서 골프와 레저 관련 전시회를 2012년부터 더골프쇼, 더레저쇼라는 전시회명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