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쁘띠 뷔페’ 이벤트 진행

3월 31일까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주말·공휴일 오후 특별 한정 운영
메인 디쉬 및 뷔페 형식으로 제공하는 에피타이저와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 즐길 수 있어

2021-02-25 10:45 출처: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쁘띠 뷔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봄철 입맛을 돋워 줄 ‘쁘띠 뷔페(Petit Buffet)’를 선보인다.

3월 31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후에만 특별 한정 운영하는 ‘쁘띠 뷔페’는 따스한 햇볕과 함께 여유로운 휴일 오후를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Dine)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메인 디쉬와 함께 에피타이저와 디저트를 뷔페로 제공해 여러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풍미 가득한 정통 프렌치 퀴진(French Cuisine)을 즐길 수 있는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먼저 ‘쁘띠 뷔페’ 메인 디쉬로 △소고기 라구 딸리아뗄레 또는 리조또 △모렐 버섯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등 총 4종(택1)을 준비했으며 어린이 전용 메인 메뉴 총 2종(택1) △로제 크림 푸실리 파스타와 미니 햄버그 스테이크 △크림 스파게티와 닭가슴살 커틀릿도 마련했다.

뷔페 형식으로 제공하는 에피타이저는 △브루스케타 △파프리카 크림치즈 △연어 페스토 크림치즈 △샐러리 마요네즈 with 캐비어 △허머스 트리오 △관자 푸딩 등 총 6종으로 구성했으며 디저트는 △한라봉 듀오 케이크 △딸기 듀오 케이크 △딸기 초콜릿 △에그 타르트 △롤케이크 △딸기 까눌레 등 총 6종으로 준비했다.

에피타이저와 디저트 메뉴는 매주 변경해 보다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서 성인 1인 기준 5만9000원, 어린이 1인 기준 3만9000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봄철 미식의 즐거움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이 다채로운 메뉴로 차별화된 다이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의 ’쁘띠 뷔페’와 함께 고객들이 더욱 특별하고 여유로운 휴일 오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쁘띠 뷔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