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이나인페이 모바일 푸시 솔루션 구축

2021-03-03 13:09 출처: 티젠소프트

티젠소프트가 이나인페이 모바일 푸시 솔루션을 구축했다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PUSH 및 통합메시징 시스템 전문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이나인페이(E9pay) ‘PG시스템 모바일 PUSH 연계 구축’ 사업에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나인페이(E9pay)는 대한민국 최초로 해외 송금 업무 라이선스를 인가받은 핀테크 기업으로 전 세계 21개국 1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온라인 해외 송금 서비스이다.

이번 사업은 입출금 내역 및 각종 이용내역을 모바일 푸시 솔루션(TG 1st PUSH)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실시간 알림을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티젠소프트는 안정적인 PUSH 메시지 발송 솔루션을 제공해 발송 실패 메시지의 경우 주기적인 재발송으로 실패율을 현저히 낮추도록 설계했다.

또한 PUSH 메시지를 수신할 수 없는 사용자의 경우 대체발송서비스를 통해 재발송해 메시지 수신 성공률을 높이도록 구축했다.

이번 사업에 도입된 티젠소프트의 모바일 푸시솔루션(TG 1st PUSH)은 GS인증 1등급 획득 소프트웨어로 고객사 환경에 맞는 구축을 지원하고 금융기관, 공공기관 등에 납품돼 고객으로부터 안정성 및 사용성을 인정받은 솔루션이다. 또한 기간망 시스템 연계 푸시전송을 위한 푸시전송 연계시스템 관리 기능, 모바일 앱(App) 미설치자 또는 푸시 미수신자에게 문자 우회전송기능 및 푸시수신앱 설치 현황 지원으로 푸시 서비스 운영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Smart UMS 솔루션은 하나의 시스템으로 문자메시지(SMS, LMS), 음성메시지(VMS), 멀티메시지(MMS), 웹팩스(FMS), 카카오알림톡, PUSH 메시지, 대량메일을 발송할 수 있으며 필요한 기능만 구축해 한 번에 다양한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

또한 주소록 관리, 시스템 관리, 전송 통계 등 다양한 메시징 채널 통합 관리 및 시스템 연계 API를 통해 다수 기간계 시스템과 편리하게 연계가 가능해 통합메시지 전송에 최적된 솔루션이다.

티젠소프트는 통합메시지 전송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Public 및 Private을 이용한 PUSH 전송용 TG 1st PUSH(모바일 PUSH 수동전송모듈), 데이터 연계 자동 연계전송용 TG PUSH EVENT(이벤트 PUSH 자동전송모듈)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PUSH 솔루션 제품군으로 세분해 고객의 환경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

티젠소프트 개요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시스템 구축, 통합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동영상시스템 구축, 모바일푸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이다. SNS 기반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통합허브시스템 이뉴스토픽, 멀티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메시징과 콘텐츠 관리, 고객관리/민원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지속해서 개발해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