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7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로 온라인 인쇄 전문 사이트 ‘프린트엔’ 리뉴얼 오픈

고객 맞춤형 인쇄 전문 서비스,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모바일 환경 제공 및 자동 견적 산출 시스템 고도화, 고객 편의성 강화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 4월 30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2021-03-22 09:13 출처: 미래엔

미래엔이 온라인 인쇄 전문 사이트인 프린트엔을 리뉴얼 오픈했다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최근 변화하는 인쇄 시장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인쇄 서비스 사이트 ‘프린트엔’을 리뉴얼 오픈했다.

프린트엔은 미래엔의 인쇄 전문 서비스 브랜드로서 △책자 인쇄 △낱장 인쇄 △스티커 △현수막/배너 출력 △캘린더 인쇄 △시험지 인쇄 △봉투 인쇄 등을 제공한다. 숙련된 인쇄 전문가의 1:1 무료 상담 서비스를 통해 디자이너 등 전문가는 물론, 인쇄 주문이 익숙하지 않은 일반인도 견적 산출부터 제작 주문까지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PC에서만 제공했던 기존 인쇄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에서도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일반 인쇄와 디지털 인쇄 견적이 동시에 산출되는 ‘자동 견적 산출 시스템’을 도입하고 소비자가 합리적인 금액으로 인쇄 방식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미래엔 P&P 사업본부 인쇄 영업 김용민 팀장은 “새로워진 프린트엔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고품질의 인쇄물 생산을 더욱더 쉽고 간편하게 받을 수 있게 됐다”며 “고객 편의성 제고, 기술 개발 투자, 합리적 가격 정책 등의 주요 가치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해서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엔 P&P 사업본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설비와 기술력으로 국내 인쇄 산업을 이끌고 있으며, 1948년부터 73년간 축적된 인쇄 노하우를 기반으로 안정된 제작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2017년부터 온라인 인쇄주문 사이트를 오픈해 대형 잡지사와 출판사 등 기업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고품질 인쇄 서비스를 일반 고객에게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미래엔은 프린트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 전원에게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10명), CU편의점 기프티콘(100명), 소상공인을 위한 코로나19 안내 포스터(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