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NS홈쇼핑서 올인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엑시오’ 판매

3월 27일(토) 오전 9시 25분, NS홈쇼핑 ‘김선희의 라운지V’에서 올인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테팔 엑시오’ 판매
상품권 증정 이벤트, 사은품 제공 등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을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강력한 스티머와 일반 다리미, 다림판까지 하나로 합쳐진 제품으로 간편한 스팀 케어와 완벽한 다림질 모두 가능

2021-03-26 10:29 출처: 테팔

올인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테팔 엑시오

서울--(뉴스와이어)--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우리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3월 27일(토) 오전 9시 25분부터 NS홈쇼핑 명품 토탈 프로그램 ‘김선희의 라운지V’를 통해 올인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테팔 엑시오’를 판매한다.

올인원 솔루션으로 간편한 스팀 케어와 일반 다림질 모두 가능한 테팔 엑시오(QT1410K0)는 이 날 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자동주문 ARS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2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테팔 엑시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교체가 가능한 다리미판 항균 커버와 물통에 물을 넣을 때 유용한 계량컵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구매 고객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이 제공된다.

테팔 엑시오는 연속 스팀 분사로 간편한 스팀 케어는 물론 날렵한 앞팁의 세라믹 열판으로 셔츠나 바지의 칼 주름까지 힘들이지 않고 정교하게 잡아준다. 또한 일체형 다림판 디자인으로, 별도의 다림판 준비 없이 바로 다림질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고압력 스팀과 28개의 스팀 홀로 빠르고 완벽한 다림질을 선사한다. 여기에 분당 60g의 강력한 스팀을 분사하는 터보 스팀 기능으로 깊은 주름도 손쉽게 제거해 줘 빠르고 쉬운 의류 관리를 돕는다.

테팔의 30도로 기울어지는 특허 받은 3모션 다림판은 사용자의 허리, 어깨 등의 부담을 덜어줘 편안한 자세로 다림질이 가능하다. 각도는 30도, 수직, 수평 등 총 3가지로 조절 가능해 다림질이 어려운 셔츠도 2분 안에 완벽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다리미 헤드는 모든 옷감에 맞는 최적의 온도와 스팀을 자동으로 유지시켜 주는 스마트 케어 기술이 탑재돼 있으며 일반 다리미보다 2배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손목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본체와 다림판이 분리돼 옷감은 물론 침구, 소파, 커튼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99.9% 살균, 탈취 케어로 쾌적함을 선사해 봄맞이 대청소 시 제격이다.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이동형 바퀴로 무게 부담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이동 가능하며, 최대 50분까지 사용 가능한 1L 대용량 물통이 있어 여러 벌을 연속으로 다림질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8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테팔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