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s, OpenTower iQ 출범… Visual Intelligence 및 Aeroprotechnik와 5G 타워 위한 디지털 공동 벤처

밀리미터 단위의 정확도를 가진 디지털 트윈 솔루션 및 특허받은 듀얼 센서 드론 기술과 인공지능을 결합해 타워 기업이 롤아웃을 가속하고 의사 결정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

2021-03-29 11:40 출처: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장비 식별 및 분류를 위한 자동화된 AI를 포함해 자동화된 재고 조사를 수행합니다

엑스턴,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는 3D 시각화, 실시간 의사 결정 지원 및 예측 설계를 처음부터 제공하는 통신 타워를 위한 것이며 iTwin에서 지원하는 디지털 트윈 솔루션인 OpenTower® iQ를 출시한다고 23일 발표했습니다.

OpenTower iQ는 벤틀리와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소재 센서 기술 회사인 Visual Intelligence 및 포르투갈 비제우에 본사를 둔 항공 검사 엔지니어링 회사인 Aeroprotechnik 간의 디지털 공동 벤처의 결과물입니다.

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의 전략 투자 펀드 및 인큐베이터 이니셔티브입니다. 디지털 공동 벤처에 에코시스템 파트너를 한데 모아 벤틀리 iTwin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창의적 클라우드 솔루션의 시장 진입을 가속화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iTwin에서 지원하는 OpenTower iQ는 기업가 정신을 가진 기업의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시장 요구를 더욱 빠른 시간 안에 해결한 공동 벤처의 교과서적인 사례입니다.

데이터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타워 회사 및 엔지니어링 기업들은 5G 롤아웃을 위한 통신 인프라를 공동 배치, 수정 및 유지하기 위한 포괄적인 엔지니어링 등급의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OpenTower iQ는 기존의 타워를 쉽게 수정하고 정확한 모델을 유지하며, 내장된 모델을 생성하는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중요한 구성요소를 발견하기 위해 인공지능을 사용합니다.

타워 회사는 OpenTower iQ를 사용해 타워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이해하기 쉬운 포털을 통해 공유 보안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은 운영 효율성과 수익 보장을 향상시키는 비용 편익 분석을 제공합니다. 타워 검사 및 스마트 재고 관리의 정확성을 개선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안전성을 개선합니다. OpenTower iQ는 운영자의 대형 자산 포트폴리오를 처리하고 수만 개의 타워를 쉽게 처리하고 분석하도록 설계됐습니다.

인공지능과 특허받은 드론 기술 결합

OpenTower iQ의 실행을 가속하기 위해 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s는 자동화된 자산 데이터 캡처 및 디지털화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선도적인 항공 검사 엔지니어링 회사인 Aeroprotechnik으로부터 디지털 트윈 기술을 획득했습니다. 이 기술에는 현재 현장 상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인공지능과 현실 모델링 기능이 포함돼 있어 타워 회사들이 롤아웃 속도를 높이고 의사 결정을 강화하며 영업 주기를 단축할 수 있습니다.

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s는 특허받은 듀얼 센서 드론 기술을 통해 3D, 엔지니어링 등급의 자산 정보를 신뢰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밀리미터의 정밀도로 물리적 인프라를 디지털화하는 Visual Intelligence와도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Visual Intelligence는 대체 항공 및 지상 기반 방법보다 더 측정 가능한 표면적을 매핑할 수 있습니다. 특허받은 드론 센서 기술은 이전에는 가능하지 않았던 고도의 정확도를 통해 볼트, 와이어, 사다리 등을 포함한 타워의 구성 요소를 포착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종합적인 밀리미터 정확도의 디지털 트윈으로, 타워 회사는 타워를 가상적으로 검사하고, 정확하게 구성됐는지 확인하고, 타워의 구조적 무결성이 손상되지 않았는지를 결정하며, 공동-위치 시나리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Visual Intelligence는 다른 카메라에서 생성되는 기본적인 현실 모델과는 달리 디지털 트윈을 통해 연결 무결성 분석 및 마운트 매핑 분석과 같은 고급 분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s의 Santanu Das 수석 가속화 책임자는 “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s의 목적은 새로운 사업을 육성하고 벤틀리 iTwin 기술을 사용해 기존 사업을 보강하는 것입니다. Visual Intelligence 및 Aeroprotechnik과 같은 신흥 업계 리더 및 기술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벤틀리 연구개발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신속하게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시장 출시 촉진제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s는 개발 자금을 지원하고, 화이트스페이스를 채우기 위한 기술 제휴를 모색하고, 포괄적인 시장 출시 전략을 수립해 OpenTower iQ를 육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 단계는 추가적인 관심 있는 생태계 파트너들을 초대해 새로운 디지털 통합자 서비스를 시작해 기업 통합 및 타워 구현을 위한 거대한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것입니다. 통신 업계는 다국적 기업들이 통합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4G 플랫폼에서 5G로 이동하면서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OpenTower iQ와 같은 ‘iTwin 기반’ 디지털 트윈 솔루션은 타워 소유자가 업계의 급성장하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고 말했습니다.

Genesys International의 텔레콤 및 유틸리티 담당 부사장인 Nikhil Jani는 “타워 계획 및 관리를 위한 OpenTower iQ는 통신 시장의 게임 체인저입니다. 우리는 짧은 시간 내에 보고서와 그 프로젝트들의 다른 측면들을 이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현실 모델을 갖게 됐습니다. 이제 모든 타워 데이터는 디지털 형태로 사용할 수 있고, 정확한 최신의 정보를 제공합니다.”고 말했습니다.

Visual Intelligence의 설립자 겸 회장이자 Crown Castle International (NYSE: CCI)의 전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인 Ted Miller는 “지금까지 드론 데이터가 타워 산업과의 기대치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이는 측량용 드론 센서가 엔지니어링 등급 타워 인텔리전스를 추출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의 충실도를 수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특허받은 드론 센서 기술은 밀리미터급의 타워 정보를 수집하는 최초의 기술입니다. 우리는 벤틀리와 협력해 OpenTower iQ를 활용해 데이터의 새로운 충실도를 디지털 트윈으로 변환한 후 AI를 적용해 새로운 종류의 타워 통찰력을 자동화하고 활용하는 길을 열었습니다. OpenTower iQ를 통해 드론 데이터의 새로운 적용을 가능하게 하고 디지털 트윈의 가치를 전 세계의 타워 회사로 가속화하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Aeroprotechnik의 설립자인 Nuno Marques는 “Bentley Acceleration Initiatives는 Aeroprotechnik과 같은 생태계 파트너들이 인공지능 기반 솔루션을 확장하고 벤틀리의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기술을 실제 가치로 전환하는 데 효과적인 플랫폼임을 입증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Visual Intelligence 개요

휴스턴에 본사를 둔 Visual Intelligence는 항공, 지상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오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및 센서 기술 기업으로 부상했습니다. 이 회사는 Visual Intelligence 통합 드론 센서와 소프트웨어 자동화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이 플랫폼은 물리적 인프라를 밀리미터의 정확도로 디지털화해 3D, 엔지니어링 등급의 자산 정보를 신뢰성 있게 전달합니다. https://visualintelligenceinc.com/telecom/

벤틀리시스템즈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나스닥: BSY)는 인프라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벤틀리시스템즈는 글로벌 경제와 환경을 유지하는 전 세계의 인프라 발전을 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업계 최고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도로 및 교량, 철도 및 수송, 상하수도, 공공 사업 및 유틸리티, 건물 및 캠퍼스, 산업 시설에 대한 설계, 건설 및 운영을 위해 모든 규모의 전문가 및 조직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MicroStation 기반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자산 및 네트워크 성능을 위한 AssetWise, 인프라 디지털 트윈을 위한 iTwin 플랫폼이 포함됩니다. 벤틀리시스템즈에는 172개국에 4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연간 8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www.bentley.com www.bentleyaccelerationinitiatives.com. www.opentower.com

© 2021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Bentley, Bentley 로고, AssetWise, iTwin, MicroStation, OpenTower, OpenTower iQ 및 ProjectWise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적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입니다. 기타 상표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399877/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