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데, 인도 하이데라바드에 있는 2건의 사무실 개발 사업에 1억5500만달러 투자

2021-04-08 10:40 출처: Värde Partners, Inc.

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08일 -- 세계 선도적 대체투자 기업인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가 인도 하이데라바드의 가치보울리 금융지구(Gachibowli Financial District)에 있는 사전에 임대된 2건의 사무실 자산에 대한 선순위 건설 자금을 투자했다고 6일 발표했다.

1억5500만달러의 자금은 차환과 피닉스 그룹(Phoenix Group)이 소유하고 있는 250여만 제곱피트 규모의 A등급 개발사업 2건을 완료하는 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150만제곱피트 이상이 2개 다국적 기업에 사전에 임대됐으며 이는 이들 자산의 우수한 품질과 위치를 반영하는 것이다. 두 개 건설 프로젝트는 모두 순조롭게 진전되고 있어서 하부 구조는 개발이 완료됐고 상부 구조 단계를 진행 중이다.
 
하이데라바드는 다수의 다국적 정보기술(IT) 기업, 금융 서비스 및 전문 서비스 기업들이 집중돼 있는 금융지구가 있어서 글로벌 IT 허브로 인정받고 있다. 하이데라바드는 인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대도시 중 하나이자 사무실 수요가 가장 많은 시장 중 하나이다.
 
바르데는 인도의 부동산 시장 자본의 공급과 수요가 상당한 불균형을 이루고 있어서 재정 상태가 견실한 많은 기업체가 자본의 대체 공급원을 구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바르데 파트너스의 팀 무니(Tim Mooney) 파트너 겸 부동산 글로벌 총괄은 “인도의 사무실 시장은 강력한 현금 흐름 가시성, 다국적 세입자 및 강력한 흡입 잠재력이 있어서 자금 조달과 자산 매입에 상당히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인도는 극적인 사례이지만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 전형적인 사례이기도 하다. 부동산 주기는 세계 금융 위기가 야기한 주기만큼은 아니지만 기회가 상당히 크고 증가세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바르데 파트너스(Värde Partners) 개요

바르데 파트너스는 신용 및 부실채권을 기반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대체투자 회사이다. 회사는 1993년에 설립된 이래 750억달러를 투자했으며 전 세계 투자자들을 대신해 140억달러 이상을 관리하고 있다. 회사의 투자 범위는 기업 및 거래 신용, 부동산 및 담보대출, 사모펀드 및 직접 대출 등 광범위하다. 바르데는 미니애폴리스, 뉴욕, 런던, 싱가포르와 아시아 및 유럽의 여러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적으로 300여명의 전문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varde.com) 참조.
 
피닉스 그룹(Phoenix Group) 개요

하이데라바드에 중점을 두고 있는 피닉스 그룹은 1200여만제곱피트의 복합용도 시설을 성공적으로 개발한 선도적 A등급 상업용 사무실 공간 개발업체 중 하나이다. 피닉스 그룹은 경제특구(SEZ) 및 사무실 공간 개발의 건실한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이데라바드에서 양질의 사무실 공간을 선도적으로 개발 및 임대해 왔다. 그동안 그룹이 유치한 주목할만한 전략적 투자는 경제특구 개발 프로젝트를 위해 아쎈다스 인디아 트러스트(Ascendas India Trust)에서 유치한 투자와 쇼핑몰(mall) 프로젝트를 위해 레이크 쇼어 인디아 어드바이저리(Lake Shore India Advisory)에서 받은 투자 등이다(https://www.phoenixindia.net/about.html).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060054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vard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