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최고 재무책임자 임명

2021-04-08 10:42 출처: 바이코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08일 -- 혁신적인 고성능 모듈러 전원 부품을 선도하는 바이코(Vicor)는 8일, 2021년 6월 1일부로 제임스 F. 슈미트(James F. Schmidt)를 최고 재무책임자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슈미트는 바이코 이사회에 합류해 재무 이사 겸 비서 실장의 역할을 수행한다.

슈미트는 아날로그 디바이스(Analog Devices)의 웨이퍼 제조 공장에서 근무를 시작한 이래 재무, 엔지니어링, 운영 및 영업 부문의 리더십 직책에서 35년의 경력을 쌓은 후 바이코에 합류했다. 슈미트는 신시내티 대학교의 화학공학 학사를 취득했으며, 그린즈버러(Greensboro)에 있는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에서 MBA 학위를 받았다.

바이코의 CEO인 파트리지오 빈시아렐리(Patrizio Vinciarelli)는 “운영 범위를 확장하는 시점에 앞서 짐(Jim)이 우리 팀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폭넓은 배경과 경험을 바탕으로 독보적 자격을 갖춘 짐은 운영 효율성은 물론 강력한 파워 시스템 기술의 가치를 더욱 완벽하게 반영해 매출 총이익과 수익성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