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현대홈쇼핑에서 왕영은과 함께 초고속 블렌더 ‘A2300i 슈퍼 패키지’ 올해 첫 판매 방송 진행

2021-04-16 14:43 출처: 바이타믹스

바이타믹스 A2300i 슈퍼패키지

오하이오--(뉴스와이어)--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17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초고속 블렌더 ‘A2300i 슈퍼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이타믹스 ‘A2300i 슈퍼 패키지(VM0195D)’는 자사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출시 이후 진행된 모든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방송 직후에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현대홈쇼핑에서 올해 첫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A2300i 슈퍼 패키지는 △블렌더 본체 △2L 로우-프로파일 컨테이너 △탬퍼 △레시피북으로 구성됐으며, 특별 사은품으로 식재료 준비부터 음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바이타믹스 블렌딩 전용 액세서리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가 증정된다. 또 홈쇼핑 생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H.Point 10% 적립과 최대 16개월 무이자 할부 그리고 앱 할인 혜택도 지원된다.

바이타믹스의 초고속 블렌더 A2300i는 고성능 블렌딩을 제공하는 차세대 멀티 가전 도구로, 주부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중 하나다. 스무디, 주스 등과 같은 과채 음료부터 수프, 드레싱, 스프레드, 도우, 이유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조리할 수 있어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될 수 있다. 제품에 탑재된 강력한 모터와 레이저-컷 칼날은 딱딱한 얼음 및 견과류부터 질긴 섬유질의 야채까지 모든 재료를 미세하게 으깨어 차별화된 텍스처를 구현한다. 바이타믹스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설계된 BPA 프리 컨테이너는 블렌딩 시 독특한 소용돌이를 만들어내 모든 재료가 신속하고 완벽하게 블렌딩 되도록 해준다.

바이타믹스는 최근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플렉시테리언’ 등 채식 트렌드가 새로운 식습관의 큰 축이 되고 이를 위한 레시피와 가전도구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며 평소 간편하지만 건강한 음식 습관에 대해 관심이 많다면,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바이타믹스 블렌드에 대한 소개 및 활용법 등 직접 경험해보기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