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뉴스와이어)--기업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Vonage(나스닥:VG, 이하 보니지)가 2021년 11월 11일(목) 오후 1시(SGT)에 ‘APAC Vonage Convo Virtual’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비즈니스 의사결정권자 간의 연결, 관계 구축 및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유연하고 지능적인 고객 연결을 통한 비즈니스의 해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총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행사에서는 팬데믹이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지와 소매, 의료, 교육 및 금융을 포함한 산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과 함께 앞으로 사람들이 브랜드와의 상호작용에서 무엇을 원하는지에 중점을 뒀습니다. 베스트셀러 작가인 Safi Bahcall의 기조연설, 보니지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OO)인 Joy Corso와 글로벌 수석부사장인 Sunny Rao의 발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참가자들은 고객 참여 방법을 혁신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함과 동시에 양방향 체험과 데모를 통해 소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Curious Thing, Carousell, Visionflex, Paidy, Tuya Smart와 LG CNS의 리더 및 다양한 산업분야의 고객경험 혁신가와 전문가로부터 보니지의 혁신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니지의 최고마케팅책임자인 Joy Corso는 “APAC Convo Virtual 이벤트를 통해 연결을 가속화하고 기존 고객 및 미래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커뮤니케이션의 역량을 보여 드리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18개월 동안 옴니채널과 유연한 참여 방식에 대한 관심이 대단히 높아지면서 고객과 기업의 상호 작용 방식이 크게 변화했습니다. 보니지는 더욱 향상된 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을 통해 기업이 민첩하고 확장 가능하며, 지능적인 솔루션을 구축해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행사 참석자들은 이를 직접 경험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니지 Communications Platform은 100만 명 이상의 개발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시장 및 전 세계의 미래 지향적인 기업에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음성, 비디오, 메시징 및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니지의 플랫폼은 파트너를 통해 각 지역 내의 주목할만한 혁신 프로젝트들의 중심에 서 있으며, 사실상 스타트업을 위한 것입니다.
행사안내 및 사전등록 사이트
https://www.vonage.kr/events/convo-apac.
보니지 자세히 알아보기 www.vonage.com.
보니지 개요
글로벌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선두기업인 Vonage(나스닥: VG, 이하 보니지)는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니지의 Communications Platform은 완벽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며, 비디오, 음성, 채팅, 메시징 및 검증을 기존제품과 워크플로 및 시스템에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보니지의 완벽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문의 센터 애플리케이션은 보니지 플랫폼으로 구축됐으며, 기업이 사무실 및 다른 장소에서도 커뮤니케이션 및 운영 방식을 혁신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제공하고 그를 통해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Vonage Holdings Corp.는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유럽, 이스라엘, 호주, 아시아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트위터 팔로우: www.twitter.com/vonage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vonage
유튜브 구독: www.youtube.com/vonage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27005069/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