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사이판, ‘PIC 인터내셔널 잉글리시 클럽’ 선봬

가족 여행과 영어 교육을 한 번에 즐기는 영어 캠프

2022-06-23 15:45 출처: MRI 코리아

PIC 인터내셔널 잉글리시 클럽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23일 --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4시간 대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휴양의 천국으로 알려진 미국령 사이판에 대한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추세에 발맞춰 북마리아나 제도 연방 정부도 3월부터 개인 여행객을 포함한 모든 한국인 방문자들의 현지 의무 PCR 검사 무료 지원이 결정되면서 한국인 여행객들의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족 여행지로 선호도가 높은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Pacific Islands Club Saipan, 이하 PIC 사이판)’에서는 자녀는 영어 공부와 함께 스포츠 액티비티를, 부모는 둘만의 자유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영어 캠프 ‘PIC 인터내셔널 잉글리시 클럽(PIC International English Club, 이하 PIC 잉글리시 클럽)’ 프로그램을 7월 선보인다.

◇키즈 프렌들리,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휴가

PIC 사이판의 신규 특화 프로그램인 ‘PIC 잉글리시 클럽’은 ESL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제2언어로서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으로, 전문 영어 교육 자격증인 TEFL (Teaching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비영어권 국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효율적으로 가르치는 교육 방법을 배우는 과정) 자격을 갖춘 원어민 클럽메이트(Clubmate) 강사진이 진행한다. 언제 어디서나 친구가 되어주는 만능 엔터테이너 클럽메이트의 숙련된 프로그램 운영으로 자녀들을 걱정 없이 맡길 수 있는 점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이며, 자유롭고 안전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PIC 잉글리시 클럽은 4세 이상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전에는 영어 말하기, 듣기, 쓰기 등 기존의 딱딱한 ESL 수업에서 벗어나 영어교육 자격증을 소지한 클럽메이트와 전문 교재로 스토리텔링, 동요 등을 통해 신나게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오후 시간에는 또래 친구들과 함께 각종 스포츠와 게임, 액티비티를 즐기며 사회성을 기르고, 자연스럽게 실생활에 활용 가능한 영어를 익히는 색다른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매일 현장 학습을 통해 시청, 법원, 소방서 등 현지 관공서, 역사 박물관, 관광 명소, 마켓 등 사이판 현지를 탐방할 수 있는 문화 체험시간도 마련됐다.

마지막 날, 아이들은 근사한 학사모와 졸업 가운을 입고 영어 캠프의 피날레인 졸업 파티에 참석하게 된다. 한국에 돌아와서 주변 친구들에게 PIC 잉글리시 클럽에서의 추억을 자랑할 수 있는 수료증을 전달 받고, 단체 포토타임을 통해 미국의 졸업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수업은 3박 4일 투숙 시 2일 코스, 4박 5일 투숙 시 3일 코스로 진행된다.

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액티비티도 놓칠 수 없다. 먼저, 성인과 자녀까지 1일 3식을 이용할 수 있는 골드 카드를 전 일정 누릴 수 있다. 아이들이 수업을 받는 동안에는 워터 파크와 비치·스포츠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저녁 시간에는 현지 필수 관광 코스인 별빛 투어 ‘스카이 어버브(Skies Above)’를 투숙객 대상 무료로 제공해 별도로 현지 투어를 예약하지 않아도 된다.

PIC 3대 나이트 엔터테인먼트인 △해적 쇼(Pirate Show) △화려한 불쇼와 원주민 댄스 쇼, 아일랜드 페스티벌(Island Festival) △컨츄리 스타일의 카우보이 쇼, 살룬 데이즈(Saloon Days)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라이브 가라오케, 카니발 게임 등 다양한 성인 대상 액티비티를 준비해 자녀와 함께 부모들도 끊임없이 먹고 놀고 즐길 수 있는 PIC 사이판의 매력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인터파크, 롯데관광, 교원투어 등 각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이판 섬 남단부의 산 안토니오 비치에 위치한 ‘PIC 사이판’은 308객실의 특급 리조트로 전 일정 다양한 식사, 대형 워터파크에서의 레저 스포츠 시설 이용은 물론 ‘클럽메이트’와 함께하는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사이판의 대표적인 종합 휴양 올인클루시브 (All Inclusive) 리조트다.

MRI 코리아 개요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 법인(이하 MRI)은 미국 사이판 현지 법인으로 사이판 지역 내의 유일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켄싱턴 호텔 사이판(Kensington Hotel Saipan)’, 사이판 유일의 비치 클럽 리조트이자 PGA 명예의 전당에 오른 래리 넬슨이 설계한 LPGA 규격 18홀 씨사이드 골프 코스를 갖춘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Coral Ocean Resort Saipan)’,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올인클루시브 콘셉트의 특성을 최적화한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리조트 사이판(PIC Saipan)’ 등을 직접 운영하며 사이판 지역의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