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보타, MBRC와 NFT 사업 확대 위한 MOU 체결

2022-06-27 11:40 출처: 오지큐

아티스트 프로젝트 그룹 팀보타(TEAMBOTTA)와 소셜 크리에이터 플랫폼 ‘OGQ’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 프로젝트) ‘마린블루스 리부트 클럽’의 NFT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27일 -- 아티스트 프로젝트 그룹 팀보타(TEAMBOTTA)와 소셜 크리에이터 플랫폼 오지큐(OGQ)의 대체 불가능 토큰(NFT 프로젝트) ‘마린블루스 리부트 클럽’(이하 MBRC)이 NFT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7월 출시 예정인 MBRC 프로젝트의 이벤트 기획, 마케팅 등 전방위적 부분에서 상호 협업해 나갈 방침이다. MBRC 홀더는 갤러리아포레에서 올해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팀보타 전시회 입장권 구매 시 최대 할인율(2만6000원 -> 1만원)을 적용받을 수 있다. 본인의 메타마스크 지갑(암호화폐 지갑 서비스)에서 MBRC NFT를 보유하고 있는 것만 확인되면 이 혜택은 바로 적용된다.

양 사는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광범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OGQ는 네이버·아프리카TV와 협업해 음원, 스티커, 동영상을 판매하는 지식 재산권(IP) 마켓플레이스 ‘OGQ 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출시를 앞둔 MBRC는 OGQ가 한국 1세대 웹툰 ‘마린블루스’의 대표 캐릭터 5종을 리디자인하고, 새로운 세계관으로 재탄생시킨 PFP (Profile Picture) NFT다.

팀보타는 자연을 현대적 아트 기법으로 표현하는 보타니컬 아티스트들이 모여 있는 그룹이다. 현재 ‘도심 속 숲’을 주제로 650평 규모, 7개 전시관에 걸쳐 일상에서 접하기 어려운 꽃과 식물의 향기를 관람객이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한 전시회 ‘탐의 숲’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전시는 개장 2개월 만에 관람객 수 30만명을 돌파하며, 주요 예매 사이트 전시회 티켓 판매 1위에 올라있다.

오지큐(OGQ) 개요

OGQ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생태계 조성과 더 나은 리소스 저작권 시장을 위해 나아간다. Social Creators’ Platform OGQ는 △OGQ Market △네이버 OGQ 마켓 △아프리카TV OGQ 마켓 △OGQ Picreative 등 다양한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전 세계 모든 크리에이터가 창작 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하는 토털 솔루션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것이 우리의 미션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