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북·기프트 통합 펀딩 서비스 ‘예스펀딩’ 리뉴얼 론칭

6월 말 ‘그래제본소’서 ‘나의 비타, 나의 버지니아’ 등 다채로운 신규 북펀딩 라인업 예고
환경의 달 맞아 친환경 기프트 펀딩 상품 3종 출시… 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

2022-06-28 11:42 출처: YES24 (코스닥 053280)

예스펀딩의 ‘그래잡화점’ 스마일 리유저블 텀블러 스트로우 세트· 백일 독서 일력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펀딩 서비스 ‘예스펀딩’을 리뉴얼 론칭하고, 기존 북펀딩과 함께 한층 다양한 펀딩 상품을 선보인다.

예스펀딩은 예스24의 기존 북펀딩 프로젝트 ‘그래제본소’에 기프트 펀딩 프로젝트 ‘그래잡화점’을 새롭게 추가해 리뉴얼한 펀딩 서비스다. 지난해 5월부터 북펀딩을 통해 품절·절판 도서를 복간하거나 국내 미소개 도서를 발굴한 그래제본소에 이어 ‘새로운 트렌드를 고객 앞으로’란 슬로건 아래 참신하고 유용한 제품을 소개하는 그래잡화점까지 더해 펀딩 범위를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했다.

이번 예스펀딩 리뉴얼 론칭 후 첫 선을 보이는 그래제본소는 흥미로운 작품으로 구성된 새로운 펀딩 도서 라인업을 예고해 독자들의 큰 호응을 이어갈 전망이다. 6월 그래제본소에서는 시대를 앞서간 작가 버니지아 울프와 소설 ‘올랜도’의 모델 비타 색빌웨스트의 서한집 ‘나의 비타, 나의 버지니아’와 오스트리아 작가 토마스 브레치나의 어린이 문학 ‘톰 터보 시리즈’ 등을 펀딩 도서로 소개한다.

신규 오픈한 그래잡화점에서는 △아임에코 고마운샘 500mL (20병) △스마일 리유저블 텀블러 스트로우 세트 △스테이그린 리사이클링 메모패드·복사용지 세트 등 6월 환경의 달을 기념하는 친환경 콘셉트의 펀딩 상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백일 독서 일력’ 등 품질은 물론, 최신 트렌드와 감성을 모두 갖춘 펀딩 품목이 준비돼 있으며, 앞으로 예스24 자체 제작 상품을 포함해 다채로운 라인업을 마련할 예정이다.

예스24는 그래잡화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기프트 구매와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예스펀딩하고, 기부도 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프트 펀딩 상품 구매 시 품목별로 수익의 일정 부분을 기부금으로 적립하고, 이를 한곳에 모아 연말에 기부한다. 또한 예스펀딩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100명에게 ‘디즈니 UV슬림우양산’ 또는 ‘북캠핑 스테인레스 컵 2종세트’를 추첨 증정하는 ‘예스펀딩 오픈 기념 축하 코멘트’ 이벤트도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예스24 상품제휴팀 안정례 팀장은 “좋은 책과 더불어 가치 있는 제품을 더 많은 고객분에게 소개하고자 그래잡화점 프로젝트를 추가 오픈해 통합 서비스인 예스펀딩으로 리뉴얼했다”며 “직접 고르고 투자해 만들어진 예스펀딩 상품을 통해 특별한 독서·라이프스타일 경험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YES24 개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출발해 시장을 선도해온 YES24는 사업 초기부터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으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1위 인터넷 서점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