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페스티벌 ‘2022 유니브엑스포부산’ 출범식 개최

2022-08-01 15:56 출처: 유니브엑스포부산

2022 UnivExpoBusan 출범식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뉴스와이어)--2022 유니브엑스포 부산이 7월 부산 금정구 금사동 DRB 사회공헌플랫폼 캠퍼스 디 고촌홀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12회째를 맞이하는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대학생들이 주체적으로 행사를 개최하는 부산 최초·최대 규모의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2011년 제1회 행사부터 공식 후원사인 DRB와 함께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해왔다.

올해는 부울경 청춘들의 한 페이지를 만들어가는 ‘부산 청춘 페스티벌’을 기획한다.

이번 출범식은 2022 유니브엑스포 부산이 주최 및 주관하고 2022 유니브엑스포 부산 기획단과 관련 귀빈 및 내빈들이 한자리에 모여 본 단체의 시작 알리는 첫 공식행사이다.

2022 유니브엑스포 부산 이우진 학생 위원장은 이번 연도 행사 활동 목표를 공유하고 “이번 행사의 네이밍을 부산 청춘 페스티벌로 변경함에 따라 새로운 역대급 기획단 인원수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행사에 대한 본격 준비를 알림으로써 기획단과 관련 귀빈들의 기대감을 고취시켰다.

2022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날아올라, 너의 청춘에게!”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사전 행사 및 본 행사에서 취업·진로·취미 등 대학생들과의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현재 2022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대학생들을 상대로 요즘 최대 관심사인 MBTI를 통해 ‘WHAT’S YOUR MBTI?’라는 첫 번째 사전 행사 참여자를 모집했으며, 이번 사전 행사를 발판으로 ‘부산 청춘 페스티벌’ 전까지 많은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