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굿즈, 한국탄소산업진흥원 스포츠 산업 메타버스 라이브쇼케이스에 참여

2022-11-28 14:27 출처: 크리에이티브 굿즈

유피라운지의 오가닉 머슬핏 티셔츠

서울--(뉴스와이어)--브랜드를 기획하고 마케팅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세상에 없던 가치를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굿즈가 25일 한국탄소진흥원이 주관한 ‘ON AIR 라이브 쇼케이스’에 참가해 유피라운지 머슬핏 의류에 대한 제품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현재 주력인 남성 짐웨어 브랜드 유피라운지는 출시 1년 6개월 만에 5만 회원을 돌파할 정도로 꾸준한 성장을 통해 2020년 론칭 당시 1억원이었던 유피라운지의 매출은 꾸준히 증가해 올해에는 2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측된다.

머슬핏 티셔츠는 근육 라인이 형성되지 않은 마른 체형이라도 어깨 및 가슴의 근육이 도드라지게 보일 수 있게 해주는 스타일로 국가에서 인증받은 머슬핏 남성 의류이다.

남성용 1만9900원, 여성용은 1만8900원으로 적당히 슬림하게 떨어지는 크롭숏 스타일로 강도 높은 엔자임 가공을 거쳐 표면 잔털 하나 없는 고급스러운 접촉감을 구현해 몇 번을 세탁해도 보풀이 생기지 않고, 밀도 높은 스탄덱스 재질을 사용해 쭉쭉 잡아당겨도 자연스럽게 돌아오는 신축성이 있어서 항상 새 옷처럼 입을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굿즈 윤지환 대표는 “남성 짐웨이 브랜드 유피라운지에 이어 여성 브랜드 딕시(DXXY)를 론칭해서 라이프스타일 웨어 시장을 선도해 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건강기능식품, 생활 식품 등 영역까지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cgoods.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