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혁신적 AI 운영 능력 및 경험 입증 위해 GITEX 글로벌 2023 참여

고객 여정 전반에 걸쳐 뛰어난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전달하는 혁신적 AI의 능력을 다양한 사용 사례를 통해 선보이는 어바이어

2023-09-20 11:30 출처: Avaya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고객 경험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어바이어(Avaya)가 2023년도 GITEX 글로벌(GITEX Global)에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이 행사에서 어바이어는 기관들이 어떻게 AI에 기반을 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지 선보일 예정이다.

GITEX 글로벌에서 커다란 존재감을 나타낼 어바이어는 특정 분야에 특화된 다양한 사용 사례를 선보이며 고객 여정 전반에 걸쳐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는 인공지능(AI)의 능력을 입증할 계획이다.

한 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어바이어는 AI를 활용하는 솔루션을 통해 고객 및 직원 경험 제공 방식을 재해석한다. 또한 이 솔루션을 활용하는 기관들이 AI 기반 경험 제공을 향한 절차를 밟으면서 기존의 운용에 혼선을 빚지 않는 방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어바이어 인터내셔널(Avaya International)의 사장이자 어바이어의 글로벌 영업부(Global Head of Sales) 수석부사장인 니달 아부-르타이프(Nidal Abou-Ltaif)는 “‘인공 지능’이라는 두 단어보다 현시대의 비즈니스 정신을 더 잘 설명하는 단어는 없다”라며, “AI가 제공하는 능력을 통해 기관은 여러 단계를 한 번에 도약함으로써 고객 경험에 혁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GITEX에서 보여주는 대로, 어바이어는 컨택센터 분야에서 거대한 규모의 혁신을 추구하는 글로벌 고객들을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생성형 AI 기술을 찾는 어바이어의 글로벌 고객들은 기존의 운영 방식에 혼선을 빚지 않으면서 이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는 믿음직한 파트너를 찾는다”며 “어바이어는 현재 컨택센터 분야의 믿음직한 파트너인 동시에 경쟁자로서 그 역할을 수행한다”고 덧붙였다.

GITEX 글로벌 2023에서 어바이어는 공공기관 및 일반 사기업의 각 부서가 진보된 AI 도구를 활용해 고객들을 더 잘 지원하는 방법과, 고객들이 마주하는 다양한 접점에서 자신만의 여정을 만들어 갈 방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실제 사용 시나리오를 통해 입증된 이 솔루션은 어떻게 기존의 투자를 확장해 보다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능력을 갖출 수 있는지 보여줄 것이다.

GITEX의 어바이어 부스에서 선보일 사용 사례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생성형 AI를 통해 강화되는 고객 경험의 미래

경험 창조 능력을 예술에 비유하는 어바이어는 창작 영역에서 생성형 AI의 파괴적인 영향력을 잘 보여준다. 이를 통해 어바이어는 어떻게 생성형 AI가 고객 경험 혁신의 중심에 위치하고, 상담원들의 경험은 물론 운영 방식에 대한 고객 만족까지 모든 영역을 개선할 수 있는지 입증할 계획이다.

· 하이브리드 AI(Hybrid AI)

하이브리드 AI는 기관이 기존에 가진 자산을 활용해 혁신을 일으킬 수 있게 한다. 어바이어가 GITEX에서 선보일 하이브리드 AI 솔루션은 전통적인 챗봇과 생성형 AI 도구를 조합해 사용한다. 이런 솔루션을 활용하면 챗봇과 상담원 사이를 유연하게 넘나들 수 있다. 또한 어바이어는 이 솔루션을 기존 챗봇의 의사결정나무 샌드박스 내에 배치함으로써 생성형 AI의 ‘할루시네이션(hallucination)’을 어떻게 방지할 수 있는지 보여줄 것이다.

· AI로 강화되는 차세대 직원 경험

어바이어는 지식 자산 관리 이외에도 진보된 AI 도구가 어떻게 상담원들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보조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지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어바이어는 컨택센터 관리자들이 AI를 통해 고객 맞춤형 워크플로를 쉽게 만들어 내고, 고급 분석을 빠르게 수행해 조직 전체가 변화하는 고객의 선호와 관계없이 우수한 CX를 제공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어바이어는 GITEX에서 수많은 글로벌 기술 파트너와 고객들을 만나 AI를 활용해 직원 및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자사의 에코시스템을 낱낱이 보여줄 계획이다. 어바이어는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catel-Lucent Enterprise), 임페리엄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Imperium Software Technologies), 세스텍(Sestek) 등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GITEX 글로벌에 참여한다.

2023년 10월 16~20일 사이에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 자벨 홀(Zabeel Hall)에 위치한 어바이어의 부스를 방문할 수 있다.

어바이어 소개

비즈니스는 어바이어가 제공하는 경험을 통해 이뤄지며, 어바이어는 매일 수백만개의 경험을 제공한다. 기관들은 가장 중요한 목표와 당면과제에 대해 어바이어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신뢰하고, 어바이어는 기관이 최고의 사업적 성과를 거두는 방식으로 고객과 직원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어바이어의 컨택센터 및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은 몰입감 있고 잊을 수 없는 개인 맞춤화 고객 경험을 제공해 비즈니스의 성장 동력을 끌어올린다. 어바이어의 고객이 자신만의 여정을 나아감으로써 만들 수 있는 경험의 한계는 없는 것이나 다름없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vay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공지

본 보도 자료를 포함해 회사가 대중에 공개하는 기타 보고서, 보도 자료 및 구두 진술에는 1995년 제정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PSLRA)에서 정의된 범위 내의 ‘미래 예측 진술’이 때때로 포함된다. 일반적으로 ‘예상’, ‘추측’, ‘기대’, ‘가능’, ‘의도’, ‘믿음’, ‘계획’, ‘목표’, ‘전망’ 등을 뜻하는 단어 및 이와 유사한 표현 또는 이런 단어 및 표현의 부정형은 미래 예측 진술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된다. 이런 미래 예측 진술에는 현 경영상의 기대, 전략적 목표, 비즈니스 전망, 예상 사업 성과 및 재정 상태, 그리고 이와 유사한 주제가 반영된다. 미래 예측 진술은 본질적으로 불확실하며, 회사 경영진이 예상하거나 기대한 결과와 실제 결과의 현저한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가정, 위험,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이런 진술은 미래의 성과 및 실제 사건을 보장하지 않으며, 진술에서 예상한 결과와 실제 결과의 차이는 클 수 있다. 실제 사건 또는 결과는 잘 알려져 있고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다른 요소들의 영향을 모두 받으며, 이들 중 많은 부분이 회사의 통제 밖에 있다. 이런 모든 요소를 예상하거나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점을 주지해야 한다. 이런 위험을 고려했을 때, 투자자 및 애널리스트는 미래 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미래 예측 진술은 문서가 작성된 현재 날짜를 기준으로 한다. 회사는 법에 따라 요구되지 않는 한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의 결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을 갱신 또는 개정해야 할 어떠한 의무나 책임이 없다. 본 공지는 PSLRA에 따른 회사의 주의성 공지다.

®, TM 또는 SM으로 식별되는 모든 상표는 각각 어바이어의 등록된 마크, 상표 및 서비스마크다. 그 외 상표는 모두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뉴스 제공: 어바이어 뉴스룸(Avaya Newsro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vaya.ru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