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몬, 예스폼과 기업 구매 담당자들을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구매몬 회원에게 예스폼 1년 유료회원권 제공 이벤트

2024-03-06 14:35 출처: 젯플랫폼

기업을 위한 IT 가격 비교 플랫폼 ‘구매몬’

서울--(뉴스와이어)--젯플랫폼의 기업용 IT 가격 비교 플랫폼 구매몬이 예스폼과 기업 구매 담당자들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3월 6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기업의 구매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비즈니스 환경을 향상 시키기 위한 것으로, 예스폼 유료 회원권 1년을 구매몬 회원에게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몬은 기업의 구매 담당자들에게 다양한 견적을 비교하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공급 파트너들에게는 신규 고객을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시장에서 신속하게 대응하고 협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예스폼은 대한민국에서 사용하는 55만 종 이상의 문서, 서식, 양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함수와 VBA를 활용한 자동화 엑셀 템플릿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직장인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업무를 더욱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구매몬 사용자들은 예스폼의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 업무 프로세스를 최적화할 수 있게 됐다. 엑셀 템플릿을 이용해 업무를 자동화하거나 다양한 문서와 서식을 활용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이는 기업의 구매 담당자들이 업무를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종협 구매몬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기업 구매 담당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1위 문서 서식 플랫폼인 예스폼의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구매몬의 플랫폼을 이용하면, 구매몬 사용자들은 더욱 빠르고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이며 앞으로도 구매몬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젯플랫폼 소개

젯플랫폼(JetPlatform)은 ‘기업용 IT 가격 비교 플랫폼 - 구매몬’을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기업 구매 담당자들에게는 빠른 시일 내에 다양한 견적을 비교해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공급 파트너들에게는 시장에서 신속하게 대응하고 협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